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

미술관 탐방하기 - 강릉 시립미술관 (강원도 강릉 소재)



저번 포스트에서 강릉 여행을 적었습니다.

http://liveloves.tistory.com/entry/%ED%98%BC%EC%9E%90-%EA%B0%95%EB%A6%89-%EC%97%AC%ED%96%89%ED%95%98%EA%B8%B0


저는 여행을 다닐때면 근처에 미술관이 있으면 꼭 관람을 합니다.

왜냐구요? 뭐 그냥 미술관 가서 그냥 별 생각 없이 미술 작품 보는 것이 좋아서 입니다.



미술관의 모습입니다.




강릉 시립미술관은 그리 크지 않은 미술관이며 좀 아기자기한 미술관입니다.

바로 옆에 경찰소(유치장?) 이 있습니다. 어찌 보면 이것 또한 예술을 다르게 바라 볼 수 있는 하나의 면이 아닐까 합니다.


미술관에서 바라본 강릉 모습. 비가 오는 날이어서 약간 뿌였네요.






제가 갔을때 전시하고 있는 포스터입니다.



나오면서 다시 한번 찍어 보았네요.



바로 옆에 정원이 있어서 잠깐 쉬었다 갔네요.



강릉을 여행하면서 혹시 시외버스 터미널에서 시간이 좀 남는다면 간단히 미술관 한번 다녀오는 것도 괜찮을 듯 합니다.

당연히 입장료는 없습니다.


모두들 즐거운 여행 하시고 많은 견문과 예술적인 영감도 같이 얻으면 1석 2조 이겠죠. ^^